카테고리 없음

쿠팡체험단 선정 되었습니다.

zzim108 2021. 12. 16. 16:36

쿠팡체험단 선정 되었습니다. 

한번 해 볼까 하는 마음에 지난 10월25일쯤 체험단 도전해 보자는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한달이 지나고 더 지나 약 두달 좀 안되서 드디어 쿠팡체험단 선정 되었습니다. 

 

 

 

사실 한달 정도 나름대로는 열심히 리뷰를 썼는데 선정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시들시들 해져서 이제 다른 뭔가 살림에 도움되는 길을 찾아야겠다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화요일에 또롱또롱 하는 메시지가 옵니다. 

쿠팡체험단 선정 되었다는 메세지가 왔습니다. 포기할까 생각했던 상황이었는데 이렇게 포기하지 말고 한번 해봐봐라며 격려차원으로 선정된 것일까요? 갑자기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런데  인기상품은 순식간에 품절 뜬다고 하길래 바로 PC로 쿠팡 들어가 봤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리뷰관리 들어가서 체험단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이 쫘악 뜹니다. 그런데 이상합니다. 저는 왜 반려동물용품밖에 없는 걸까요? 체험단 선정되기 전에 구경할 때는 한우부터 생활용품까지 진짜 몇백개의 종류가 있던데 저는 반려동물용품만 딱 뜹니다. 

이상한데? 갸웃거리다보니 벌써 품절상품이 막 뜨더라구요. 그때는 마음이 급해서 캡쳐도 제대로 못했습니다. 스크롤바를 내리면서 보다가 위스카스 고양이 파우치가 있길래, 그리고 24개에 19천원 정도이길래 그것을 선택했습니다. 

 

선택하고 바로 구매하기 했는데 구매할 때 이 금액이 결제되는 것이 아니라 다 쿠폰금액으로 표시가 됩니다. 따라서 0원을 결제하게 되는 것입니다. 

우선은 빨리 주문을 해야해서 얼른 주문을 끝내고 다시 캡쳐한 것입니다. 상품가격은 18600원이며 할인금액도 18600원으로 총 결제금액은 0원.

 

 

 

사실 쿠팡체험단 선정 된다고 해도 살림이 펴지는 것은 아닙니다. 2주마다 한번씩 선정되고 그리고 품목 자체가 비싸거나 한 제품은 많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들리는 여러 소문에 의하면 전자제품 비싼 것들도 체험단이 있다고는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소수의 선택받은, 즉 리뷰를 엄청 잘 쓰고 도움이 됐어요를 어마어마하게 잘 받은 사람들이겠죠? 사실 그런 분들이 해야 되기도 하지만요. 

 

이 리뷰 쓰는 것도 버릇이 들때까지는 꽤 시간도 걸리고 정성도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그러니 며칠 해보다가 포기할 생각을 했던 것입니다만. 

저는 도움이 된다고 84명이 눌러 주셨고, 등수는 30,450등입니다. 약 19000점을 보유하고 있는데 저는 집안의 모든 식생활부터 전자제품까지 전부 쿠팡로켓을 이용합니다. 허접한 우리 아파트는 택배아저씨들이 자꾸만 경비실에 두고 가는데 그거 찾으러 다니기 힘들거든요. 그래서 문 앞까지 딱 갖다주고 반품 딱 가져가 주시는 쿠팡을 이용합니다. 

 

그리고 쿠팡체험단 선정 되기 전부터 궁금했던 것은 상품은 하나만 선택할 수 있나? 복수 상품 선택은 불가능한가? 였습니다. 이번에 속시원하게 풀렸습니다. 딱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리뷰관리 - 쿠팡체험단 순서로 들어가서 보면 내가 선택한 상품은 체험한 상품으로 표시되고 그 외의 상품은 쿠폰 소진상품으로 표시되면서 선택할 수 없게 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쿠팡체험단 선정 되어 선택한 위스카스 고양이 테이스티믹스 바로 다음날 받아서 우리집 앞 아픈 고양이에게 잘 먹였습니다. 또 선정된다면 언니네 네 고양이를 위한 쿠션을 불꽃같은 클릭으로 선택해 보겠습니다.